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태원 타파스바 빠에야 맛집 스페인요리 메뉴 가격 하몬 이베리코 메론 추가 정보

맛집

by likeapricot 2022. 6. 14. 23:08

본문

반응형

 

 

 

이태원 타파스바



 

 

 

 

 

 

스페인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빠에야. 종종 빠에야 맛집을 찾아다니곤 한다.

서울에도 몇몇개의 빠에야 파는 곳들이 있는데, 이번에는 빠에야 앓이를 하다가 이태원에 방문해보았다.

뭐 그래도 이태워하면 다국적 음식들이 모여있는 곳이니까 내가 그리워하던 그 빠에야에 더 근접한 맛일까 하고 기대를 한아름 안고서.

 

 

 

 

타파스바 메뉴

 

 

 

빠에야는 생각보다 양이 꽤 되는 냄비요리인데, 타파스바서는 혼자서도 먹기 좋은 양으로 판매하고 있었다. 그만큼 가격도 합리적이었다. 2명이서 배고플때 오면 한개로는 부족할 수도 있겠다.

 

 

 

 

타파스바에서 판매하는 빠에야는 대표적으로 2종류다.

 

해산물 토마토 빠에야 14900원

오징어먹물 빠에야 14900원

둘다 베스트 메뉴네!

 

해산물 육수를 2시간 끓이고, 토마토소스를 3시간 끓여 만든 소스를 넣어 만든다고 한다.

빠에야는 주문 즉시 조리하기 때문에 약 25분정도 소요된다.

 

 

 

 

메뉴판 뒷면

 

메뉴가 꽤나 있는 편이다. 이베리코 하몬 크로켓도 정말 궁금했는데, 이날은 하몬 이베리코 18900원에 멜론 2000원을 추가해봤다.

 

지인과 나는 하몽을 참 좋아한다.

즉석에서 쓱쓱 썰어주던 하몽은 최고였기 때문에 종종 먹는 편.

 

 

 

 

자리에 앉으면, 또 다른 메뉴판도 깔려있다. 여기에는 알콜 메뉴와 음료와 함께하면 좋은 베스트8 메뉴도 적혀있으니 주문할 때 참고하면 좋을 듯.

 

 

다양한 메뉴가 있기 때문에 스페인 요리만 좋아한다면 누구와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

각자 좋아하는 걸 고르면 되니까!

 

 

 

 

타파스바에서 직접 먹어본 후기

 

 

 

 

상그리아

 

 

상그리아를 일단 한잔 시켰다.

상그리아, 과일을 넣었을 뿐인데 달콤하고 판매하는 곳마다 정말 맛이 다 다르다.

스페인에서는 슈퍼에서 파는 상그리아도 정말 맛있었는데, 매번 새로운 맛이 그리워 샹그리아가 보이면 시키곤 하는 것 같다.

 

 

일단 한잔 먹고 시작하고~

 

 

 

 

 

 

이베리코 하몬 18900원 + 멜론추가 2000원

 

 

 

이베리코 하몬이 나왔다. 멜론도 서브로 추가했고, 기본적으로 올리브도 함께 주신다.

개인적으로 올리브를 좋아해서 올리브 정말 맛있게 먹었다.

 

바게뜨빵도 같이 서빙해주시니, 같이 얹어 먹으면 좋더라. 올리브+하몬+바게트. 은근 괜찮은 조합이었다.

 

 

 

 

 

 

 

하몬은 정말 사라지는게 아쉬운 음식인 것 같다. 짭쪼름한 그 맛. 정말 맛있다.

그리고 여기 선도도 정말 좋았다.

하몬도 은근 별로인 곳들도 있는데, 꽤나 신선하고 맛있는 느낌.

아 그래서 여기 스페인요리 전문점이구나 싶었다.

 

 

 

 

 

하몬은 아무래도 알콜과 함께 먹어주면 더욱 좋을 것 같다. 그냥 먹어도 감칠맛이 좋다. 이렇게 염장한 음식을 좋아해서 더욱 마음에 들어하는 편.

 

 

프로슈토에 멜론을 싸먹으면 정말 맛있어서, 멜론도 함께 시켜보았는데. 하몬은 그 자체로도 맛있어서 멜론은 따로 안시켰어도 맛있었을 것 같았다.

 

 

 

 

오징어먹물 빠에야 14900원

 

 

순식간에 나오자마자 사라져버린 빠에야. 눌러있는 빠에야 밥이 참 좋다.

양은 한명이서 먹어도 될 정도라 누가 시켜도 가볍게 시킬 수 있다.

양이 많은 곳은 2~3인분 인 경우가 많은데 이럴때는 다른 메뉴를 함께 시키기에는 너무 배가 불러서 아쉬운 경우가 많아서, 오히려 작은 것도 좋은 것 같다.

 

본래 빠에야는 한솥 가득 끓여서 먹는 맛인가 싶어서 큰 냄비를 많이 보곤 하지만.

 

 

 

 

먹물을 넣어서, 데이트할때는 좀 주의를 요하지만 빠에야는 먹물과 참 잘어울리는 것 같다.

토마토를 좋아한다면 해산물 토마토 빠에야를, 그게 아니라면 먹물 추천하고 싶다.

 

 

 

서울에 스페인요리집에 몇몇개 있는데 이태원에 간다면 부담없이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타파스바 위치정보

 

 

 

 

위치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7가길 49 1층 (이태원역에서 가깝다)

영업시간 : 매일

 

월~목 14:00~1:00

금 14:00~3:00

토 12:00~3:00

일 12:00~1:00

 

 

 

 

 

관련 포스팅 더보기

 

2022.06.02 - [맛집] - 용산 삼각지 횟집 맛집 물고기주택 주말 웨이팅 메뉴 도미회 모듬 소 매운탕 후기 정보

 

용산 삼각지 횟집 맛집 물고기주택 주말 웨이팅 메뉴 도미회 모듬 소 매운탕 후기 정보

물고기주택 내돈내산 후기 삼각지와 용산역 사이, 그리고 신용산역 사이에 있는 물고기주택. 인스타에서 후기가 좋길래 지도에 저장해 놓고, 근처에 갔다가 방문해보았다. 용리단길쪽이 요즘

likeapricot.tistory.com

 

2022.03.08 - [맛집] - 디타워 막걸리 술집 광화문 주유별장 메뉴 예약 없이 워크인 주말 점심 방문 후기

 

디타워 막걸리 술집 광화문 주유별장 메뉴 예약 없이 워크인 주말 점심 방문 후기

디타워 광화문 주유별장 광화문에서 아주 깔끔하게 막걸리와 함께 한잔하거나, 식사만 하기 좋은 곳이다. 애주가인 일행을 따라 가게 된 곳인데 엄청나게 만족스러웠던 곳. 특히 여기의 수육

likeapricot.tistory.com

 

2021.11.13 - [맛집] - 여의도 IFC몰 맛집 온더보더 / 얼티밋화이타 빅플래터

 

여의도 IFC몰 맛집 온더보더 / 얼티밋화이타 빅플래터

멕시칸 음식 중, 가장 좋아하는 온더보더. 요즘 많은 화이타 가게들이 생겼지만 가장 클래식한 곳이라 온더보더를 좋아하는 편이다. 여의도 IFC몰 온더보더나 타임스퀘어 온더보더를 종종 방문

likeapricot.tistory.com

 

2021.12.07 - [맛집] - 가로수길 신사역 맛집 / 스몰디쉬빅쇼 small dish big show 홍콩느낌나는 식당 참깨 멘보샤 마라 아부라 소바

 

가로수길 신사역 맛집 / 스몰디쉬빅쇼 small dish big show 홍콩느낌나는 식당 참깨 멘보샤 마라 아부

포토매틱을 찍으러 간 가로수길. 예전부터 가보고싶었던 스몰디쉬빅쇼에 가게되었다. 일단 인스타를 보고 비쥬얼에 반했던 곳이다. 맛은 비쥬얼만큼 뛰어나거나 빼어나다고 할 순 없었지만 요

likeapricot.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