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 압구정역 카페 헤이미 마카롱 heyme 메뉴 가격 오레오 크림치즈

맛집

by likeapricot 2021. 11. 15. 07:34

본문

반응형

 

 

헤이미 마카롱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마카롱 집 중 하나다. 예전에는 택배로 종종 사먹었었는데, 요즘에는 마카롱집들이 많이 생겨서 압구정역에 가면 가끔 들르곤 한다. 이날은 압구정역에 볼 일이 있어서 점심을 먹고나서 바로 옆 헤이미 마카롱으로 향했다.

 

처음 헤이미 마카롱의 매장은 학동역근처 언덕에 있었다. 찾아가기에 좀 접근성이 떨어진다고 생각했었지만, 강남역에 들렀을 때 가끔 찾아가곤 했었다. 어느새 압구정역으로 옮겨 접근성이 더 좋아지고 마카롱의 맛도 다양해졌을 뿐만 아니라, 마들렌까지 추가적인 맛이 더 생겨 라인업이 많아졌다.

 

예전에 마들렌을 먹어보았는데, 개인적으로 마들렌은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그 이후로 사먹진 않고 있다. 맛이 나쁜건 아니다. 그래도 여긴 마카롱이 더 취향에 잘 맞는다.

 

 

 

 

헤이미 마카롱의 가장 큰 대표 메뉴는 바로, 크림치즈로 만든 마카롱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오레오 과자를 잘 안먹을 뿐만 아니라 좋아하지 않아서 오레오가 들은 메뉴는 아예 시키지도 않는데, 여기 오레오 크림치즈 마카롱은 가장 좋아하는 메뉴가 되었다. 크림치즈랑 적절하게 과자를 섞어서 그런지 아주 입에 잘 맞다.

 

나만의 헤이미 마카롱 추천 순위는 다음과 같다.

1. 오레오 크림치즈

2. 레드벨벳

3. 시나몬카라멜

 

 

 

 

 

 

 

마카롱 가격

마카롱 1개 당 가격은 3000원이다.

이날은 원래 몇개만 사려고 했는데, 막상 구경하다보니 욕심이 생겨서 6구 박스에 포장을 했다.

 

 

 

마카롱 포장 박스도 점점 바뀐다. 예전에는 일러스트 바탕이었는데, 이번에는 실제 마카롱 사진으로 박스 디자인을 했더라. 깔끔하니 좋았다.

 

 

 

 

박스를 오픈하면 안내 메세지가 보인다. 박스 자체에 새겨놓아서 선물 받아본 사람도 마카롱에 대한 안내문을 잊지 않고 읽을 수 있어서 유용한 것 같다.

 

 

 

 

 

마카롱 보관팁

마카롱은 차게 먹어야 맛있는 디저트이기 때문에,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먹기 전에 꺼내 먹는 걸 추천한다. 냉장보관 시 3일, 냉동보관시 최대 2주이지만 최대한 빠른 시간에 먹는걸 추천한다. 특히, 냄새에 민감하기 때문에 냉동보관시 밀폐용기에 보관하면 본연의 맛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것 같다. 택배로 받아보았을 때, 특히 밀폐용기에 보관하면 더 오래먹기 좋으니 추천!

 

 

 

6구 포장은 플라스틱 몰드에 넣어주는 건 아니기 때문에 장시간 이동시에는 조금 유의가 필요해보인다. 택배로 주문하면 플라스틱 몰드에 넣어서 보내주기 때문에 깨지지 않고 잘 온다.

 

이날 구매한 마카롱은, 왼쪽위부터 순서대로 레드벨벳, 화이트트러플, 시나몬카라멜, 로즈앤리치, 오레오크림치즈다.

 

레드벨벳은 카카오가루를 넣어 만든 초코꼬끄에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샌드해서 코코아맛이 많이 나서 맛있다. 이건 가장 기본적이고 군더더기가 없는 맛이다.

 

화이트트러플은 개인적으로 트러플향이 강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다. 아무래도 필링이 크림치즈베이스인데 트러플은 가나슈 필링과 어우러졌을 때, 향이 조금 더 강해지거나 아니면 오래가는 느낌이다. 다른 마카롱집에서는 가나슈베이스로 트러플 마카롱을 만들었더니 트러플의 향이 아주 진해서 정말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기 때문이다. 그때의 기억때문에 화이트트러플을 주저없이 골랐는데 조금 아쉬움이 남았다.

 

시나몬카라멜!!!! 다시 또 먹고싶은 맛이다. 일단, 가운데에 넣은 카라멜을 아주 잘 만들었다. 시나몬향이 너무 강하지 않아서 거슬리지 않았고, 카라멜이 정말 맛있어서 또 먹고싶어졌다.

 

 

 

 

로즈앤리치. 이건 이스파한을 오마쥬하여 만든 맛인데, 역시 그 맛이 나긴난다. 리치와 로즈의 조화를 잘 어울리게 만든 이스파한 마카롱이다.

 

가장 좋아하는 오레오크림치즈. 오레오와 크림치즈가 이렇게나 잘어울릴 줄이야. 최애 맛이다. 헤이미 마카롱은 여러개 먹으면 꼬끄의 색이 혀에 남는게 조금 아쉽지만, 여러개를 먹고 싶을 정도로 맛이 아주 좋다.

 

 

 

아래에 헤이미 마카롱의 전체 라인업을 올린다.

출처 : 헤이미 마카롱 스마트스토어

 

점점 맛이 다양해져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졌다. 직접 가지 않아도 스마트스토어로 주문하면 된다.

 

헤이미마카롱 : 헤이미마카롱 (naver.com)

 

헤이미마카롱 : 헤이미마카롱

[헤이미마카롱] 수제마카롱전문 헤이미마카롱

smartstore.naver.com

 

 

선물세트도 준비해 놓고, 마카롱 말고 다른 구움과자류도 있다.

 

 

요즘은 마들렌 이외에 휘낭시에도 나왔더라.

 

 

 

마카롱을 좋아해서 우리나라 마카롱집을 50군데 이상 가봤는데, 역시 먹으면 먹을 수록 필링과 꼬끄의 조화로운 맛이 가장 맛있다는걸 깨닫게 되는 것 같다. 가장 좋아하는 건 클래식 마카롱이지만, 헤이미는 완전 클래식은 아니더라도 꼬끄와 필링이 적절하다. 너무 뚱카롱이 아니라서 더 좋다. 특히 크림치즈필링으로는 최고라고 생각한다.

 

 

 

 

헤이미마카롱 heyme

운영시간 평일 11~20 / 주말 11~18

 

압구정역 3번출구에서 쭉 들어가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